Site icon Great Tiger – 캐나다 뉴스, 이민, 유학, 정착, 생활 포털

투게더 이민이 알려주는 취업 이민이란? & 한국지사 오픈 소식!

Girl Holding a Canadian National Flag

Girl Holding a Canadian National Flag

전 세계적으로 인력난이 심각한 요즘, 캐나다 또한 직원 채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입니다. 캐나다 이민성에서 수용하는 한국 워킹홀리데이 지원자는 매년 약 4,000명 정도인데, 올해는 그 수의 두 배인 8,158명에게 초대장을 발급하였습니다. 한국만 아니라, 다른 나라 역시 기존 채용인원 수보다 많은 지원자를 뽑았습니다.

캐나다 이민은 크게 유학 후 이민과 취업 후 이민, 이 두 가지 방법으로 나누어집니다. 유학 후 이민은 학교를 졸업 후 PGWP라는 취업비자로 캐나다 경력을 쌓아 또는 회사의 서포트를 받아 영주권을 신청합니다. 외국인의 학비는 자국민보다 약 5~6배 비싸기 때문에 학비가 부담스럽다면 취업 후 이민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캐나다는 현재 2024년까지 이민 문이 열려 있는 상태라 합법으로 일할 수 있는 신분을 취득 후 근무 경력을 쌓는다면 유학 후 이민 보다 빠른 취업 후 이민으로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취업 이민의 첫 발걸음은 고용주 매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에 이민이 가능한 적합한 일자리 소개를 통해 고용주와 연결 및 취업 확정이 되어야 취업비자를 받는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LMIA란?

취업비자는 승인 시 2년에서 최대 3년 동안 유효한 비자를 받게 되며 이 기간에 경력을 쌓아 캐나다 이민까지 신청할 기회를 노려볼 수 있습니다.

LMIA 취업비자의 최대 혜택은?

일하면서 영주권까지 신청할 수 있는 취업 후 이민은 누구나 선호하는 방법입니다. 그 첫 단추를 얼마나 잘 끼우는지에 따라 돌아갈 필요 없이 영주권까지 직행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한국에서도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투게더 이민이 이번에 서울 지사를 오픈하였습니다. 서울 지사의 공식 이름은 ‘투게더 이민 취업 컨설팅’이며 캐나다 본사와 함께 캐나다 이민, 비자 그리고 캐나다 취업을 주로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투게더이민취업 컨설팅의 장점

토론토 본사 투게더이민: https://togetherimmigration.com/
서울 지사 투게더이민취업컨설팅:https://www.togetherimin.com/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