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코네스토가 대학, 케이티입니다.
코네스토가 대학 관련 정보를 찾아보는 분은 캐나다 유학, 이민 또는 공부와 취업에 대한 고민 중인 분들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간혹, 학교 진학 없이 영주권 신청하는 길이 있는지 문의를 받습니다. 하지만 큰 리스크 없이 2년 이상 컬리지에서 공부하고 워크퍼밋(PGWP)을 받아 취업하고, 영주권을 신청하는 길이 조금은 더 오래 걸리고 노력도 많이 해야 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중 가장 안전한 방법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코네스토가에는 다양한 코업(Co-op)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전문적인 기술을 배우고, 코업을 통해 실전에서 배운 것을 사용하면서 나만의 실력을 만들어나갈 수 있습니다.
코업 프로그램들이 인기가 높아지는 이유는 학생들이 조금 더 안정적으로 일자리를 확보하는 데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코업 과정 학생들이 졸업할 무렵에는 방학 없이 보낸 이 기간이 졸업 후, 취업에 필요한 적절한 경력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
코네스토가 컬리지는 Career-then-College에서 Career-when-College로 패러다임을 전환합니다.
다음 3가지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 Conestoga College 프로그램들은 체험 학습과 실습 학습에 중점을 두고 학생들을 산업계와 연결하도록 설계된 진로 중심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교수님은 업계 전문가로서 수업 중에 산업에 대한 최신의 정보와 실습을 제공하는 동시에 학생들이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Conestoga College는 다양한 Co-op Programs, Work-Integrated Learning, Field and Clinical Experiences, Applied Research, and Work-Study Opportunities (산학 협력 프로그램, 작업 통합 학습, 현장 및 임상 경험, 응용 연구 및 작업 연구 기회)를 제공하여 학생들이 이론, 연구 및 실습을 연결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학교 재학 중 혹은 졸업 후에 본인만의 비즈니스를 오픈하고 싶은 분들이 계실까요? Conestoga’s Entrepreneurship Collective에서는 코치, 멘토, 기업가, 커뮤니티 리더로 구성된 팀이 창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교육하고 창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코네스토가 컬리지에서 새로운 미래를 설계해 보는 건 어떨까요?